The Definitive Guide to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듀오 - 인벤에서 구하면 현지인 프로필 검사도 상관없음+ 인성상태를 몰라서 젤위험

-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,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.

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,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.

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그 놈의 점수 욕심이 뭐라고, 내가 욕 먹을까 봐 무섭기도 해서 한 마디도 못하고 정상 픽을 했을까?

실친들 다 골드~플렌데 나만 브론즈인게 존심상해섴ㅋㅋㅋㅋ플레만 찍자하고 열나게 하다가 다이아까지 와버렸당..

-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,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.

- 부스터를 남발하지 말고 되도록 급한 상황이나 유리한 포지션을 잡기 위해서 사용하자.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이 설정을 오버워치 듀오 최대값으로 놓으면 모니터로 볼 수 있는 가장 넓은 시야로 볼 수 있게 됍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오버워치 듀오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- 오버워치 대리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,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.

맞는말이얌! 실력만 있다면 솔큐가 가장 올리기 쉬운거가타 갠적으로 암구간만 빼면....

Report this wiki page